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반품 or 교환

작성자 링어링(ip:)

작성일 2011-09-28

조회 39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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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

반품 및 교환

 

* 단순한 변심으로 반품을 하시는 경우

대한통운을 통해 반송해주시고

배송비 5000원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

 

 

 

 

 

* 상품 불량시에는 링어링에서 왕복배송비를 부담 합니다.

   불량시 동일한 상품, 옵션(사이즈, 색상 등) 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.

   (다른 상품으로 교환시 고객님이 배송비 부담을 해주셔야 합니다 )

 

 

 

반품 및 교환 불가상품

 

* 상품을 받은 후 3일이내 게시판이나 링어링콜센터로 반품접수가 되어야 합니다

  7일 이내에 상품이 저희쪽에 도착해야 합니다 

   이후로 접수 및 상품이 도착하는 경우에는 처리가 불가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

   ( 상품이 불량인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)

 

 

 

- 상품수령 후 7일이 경과된 경우(불량상품 포함)
- 인위적으로 상품을 손상시킨 경우 (라벨제거,인위적인 수선, 세탁, 제품훼손 등)

- 착용 흔적이나 오염및 체취가 남아있는 경우

- 화이트계열, 악세사리, 슈즈, 백, 수제화, 니트, 쉬폰, 가죽(레자), 수영복, 타이즈 및 세일상품은 반품, 교환이 불가합니다.

- 구매 후 품절된 상품은 교환, 반품이 불가합니다.
- 상세페이지의 세탁방법으로 세탁하지 않아 생기는 문제에 대해서는 링어링책임이 아닙니다.

- 콜센터나 게시판 미접수후 상품을 보내실 경우 상품의 확인절차없이 무조건 반송처리됩니다.

 

불량 반품,교환 불가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
불량으로 처리가 되지 않으시니 상품을 정확히 확인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배송시 생길 수 있는 상품의 구김이나 대량생산 특성상 생길 수 있는 미흡한 마감처리부분(실밥, 본드자국, 박음질, 초크자국 등)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
 

소비자의 책임으로 상품이 훼손, 변형이 될 경우에는 반품을 받지 않습니다.
반품 후 소비자 책임으로 판명될 경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 링어링쪽에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(법적대응)

 

***보내신 상품은 자사로 회수되기까지 1~2일 소요(공휴일제외)되며 검수 후 위와 같은 사유에 해당될때는 통보없이 반송처리되니 이점 꼭 유의해주세요***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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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heck up!

상세사이즈는 재는 사람에 따라 약간의 오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.
상품의 색상은 각각의 모니터 사양과 해상도와 조명에 따라 실제 색상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결제 후 고객센터 상담 또는 Q&A게시판을 통해 배송일을 상담해주시기 바랍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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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반품 및 교환 주소

 

 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1동 889-5번지 4층 링어링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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